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all_name}  
통합회원 가입 시 마일리지 1만 원 및 웰컴 5% 쿠폰
출석체크 할때마다, 500원 적립
X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 영문소문자 / 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우편번호
기본주소
나머지주소 (선택입력가능)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이메일 필수

추가정보

*만 14세 미만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전체 동의

[필수] 이용약관 동의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비케이브(BCAVE)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이벳필드(EBBETS FIELD) (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브랜드 온라인몰'이라 함은 회사가 상품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모바일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한글로 운영되는 가상의 온라인 영업장을 말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각종 회원 제도에 등록을 완료한 후 계속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 및 용역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매장'이라 함은 회사와의 별도 계약 등을 통해 자사상품을 판매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영업장을 말하며, 다음 각 호와 같이 분류됩니다.
1. 백화점 매장 : 매장 중 백화점에 입점한 매장
2. 상설 할인매장 : 매장 중 상시적으로 이월시즌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
3. 쇼핑몰 : 매장 중 여러 점포가 모인 대형 ‘몰’ 형태 매장에 입점한 매장
4. 가두점 : 매장 중 위 백화점매장 및 상설할인매장을 제외한 매장
⑥ '재화 등'이라 함은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각종 재화 및 용역을 통칭하며, 회사가 직접 소유 또는 적법한 권리자와의 별도 공급계약 등을 통해 직접 재고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말합니다.
⑦ '멤버십 마일리지'라 함은 회사가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에서 회사와 비케이브 멤버십 회원가입계약을 체결한 멤버십회원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부여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⑧ '기프트 마일리지'라 함은 회사가 멤버십회원에게 구매실적 및 등급에 따라 단기의 사용기간을 정하여 부여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⑨ '일'에 관하여, 본 약관에서 정한 각 기간의 말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관공서공휴일규정에 따름)에 해당하더라도 동 기간은 그 날로 만료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이벳필드(EBBETS FIELD)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6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7조(구매신청)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몰”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8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7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0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9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0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3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1조(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3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괄호 부분 삭제)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5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멤버십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멤버십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가 멤버십회원에 대한 멤버십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수적으로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성명
2. 연락처(전화번호 또는 이동전화번호)
3. 전자우편주소
② 회사는 제1항의 내용 및 그 이용목적을 기재한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를 받은 자에 한하여 멤버십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 이용합니다. 멤버십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없이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하고 그 결과를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 제공단계에서 당해 멤버십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국가기관의 적법한 절차에 의해 정보공개가 요구되는 경우
6. 기타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
④ 멤버십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멤버십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⑤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 멤버십회원은 그 사실을 회사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변경된 개인정보를 통지하지 아니하여 멤버십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멤버십회원의 동의를 받아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⑦ 기타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은 브랜드 온라인몰에 게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제16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7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장 멤버십회원서비스


제20조 (멤버십회원 가입 등)
① 멤버십회원은 고객이 브랜드 온라인몰에서의 회원가입 시 멤버십 약관 동의 등 가입신청의사를 밝힌 후 회사가 이를 수리하는 경우에 가입됩니다. 단, 회사는 멤버십회원 가입 시 본인확인과 기존 가입여부 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등의 방법으로 본인인증을 실시하며 본인인증에 성공한 신청자에 한하여 신청의사를 수리합니다.
② 멤버십회원 가입신청서 작성 시 필수입력사항을 누락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 멤버십회원으로 등록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등록된 멤버십회원이더라도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 적립된 멤버십 마일리지는 소멸되며 멤버십회원 자격을 상실합니다.
③ 멤버십회원 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가 타 고객과 중복으로 등록되어있는 본인인증을 실시하며 본인인증에 성공한 자에 한하여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멤버십회원 탈퇴 등)
① 멤버십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FAX, e-mail, 전화 기타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멤버십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멤버십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이 때, 매장에서 멤버십회원 탈퇴 요청 시 가입되어 있는 회사의 모든 온라인 사이트에서 동시에 탈퇴 진행됩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멤버십회원이 매장 또는 온라인 브랜드몰에서의 최종 구매일로부터 5년간 거래하지 않을 경우, 해당 멤버십회원의 최종 유상거래일로부터 5년이상이 경과한 날 이후 일정 시점에 해당 멤버십회원을 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③ 멤버십회원이 탈퇴 요청일 또는 제2항에 의한 탈퇴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잔여 마일리지는 탈퇴 요청일 또는 제1항에 의한 탈퇴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④ 멤버십 마일리지 사용 후 사용된 마일리지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마이너스(-) 마일리지가 발생한 고객은 해당 멤버십 마일리지에 해당하는 금액(제25조 제3항에 따라 환산)을 변제하기 전까지는 탈퇴가 불가 하거나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⑤ 멤버십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멤버십 마일리지를 적립 및 사용하여 채무가 발생한 경우 채무를 이행할 때까지 환불 및 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2조 (멤버십 서비스 종료)
①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때 회사는 종료 시점으로부터 3개월 이전에 멤버십회원에게 전자우편, SMS, 회사 온라인사이트, 매장 등을 통하여 고지하며, 서비스 종료 기준일은 멤버십회원에게 송부 또는 게시, 공고된 고지서 또는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로 합니다.
② 멤버십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잔여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제23조 (멤버십 서비스 변경 및 약관 개정)
멤버십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SMS, 매장 내 게시, 회사 온라인사이트 게시, 일간지 공고 등의 방법 중 1개 이상의 방법으로 30일 전에 멤버십회원에게 고지하며, 시행일은 송부된 통지서 또는 게시물에 명시합니다. 멤버십회원이 시행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된 내용에 대해 승인의 의사표시를 표명한 것으로 봅니다.


제3장 멤버십마일리지


제24조 (멤버십마일리지 적립)
① 멤버십회원은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에서 자사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멤버십 등록정보를 제시하여 대금결제금액에 따라 정해진 멤버십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경우 멤버십마일리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멤버십마일리지의 운영기준 및 적립률은 브랜드, 유통형태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행사 또는 할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멤버십마일리지 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브랜드 온라인몰 내 일부 상품
2. 일부 매장
3.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의 일부 상품
③ 회사는 자세한 멤버십마일리지의 운영기준 및 적립률을 회사 브랜드 온라인몰에 게시합니다. 멤버십마일리지의 적립률은 회사와 매장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 시 본 약관 제23조에 의해 고지됩니다.


제25조 (멤버십마일리지 사용)
① 적립된 멤버십마일리지는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에서 재화 등 구매 시(일부 품목 제외 가능)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현금으로의 상환 또는 상품권 구매 시에는 멤버십마일리지 사용 불가능하며, 행사 또는 할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마일리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매장 구매 시 멤버십마일리지는 구매일 익일부터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으며, 브랜드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멤버십마일리지는 해당 구매상품 배송 완료 등록일부터 8일 이후에 적립 및 사용 가능 합니다.
③ 멤버십마일리지는 1마일리지당 1원으로 환산됩니다. 다만, 회사는 환산금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본 약관 제23조에 따라 고지합니다. 변경된 환산 금액은 소급 적용하지 않습니다.
④ 멤버십마일리지는 유효기간 내 분할 사용 가능하며,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에서의 구매금액의 10% 한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 때 ‘구매금액’이라 함은 상품 할인을 적용한 후의 금액(단, 멤버십마일리지 적용내역과 쿠폰 할인은 미포함)을 말합니다.
⑤ 멤버십회원이 매장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반품 시에는 사용했던 해당 멤버십마일리지를 다시 환원하여 드립니다.
⑥ 멤버십회원은 멤버십마일리지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반하는 개인 간의 약정은 회사에 대하여 효력이 없습니다.


제26조 (멤버십마일리지의 정정, 취소 및 소멸)
① 멤버십마일리지 적립에 오류가 있어 멤버십회원이 해당 마일리지에 대하여 정정을 요청하고자 하는 경우 적립일로부터 60일 이내에 회사에게 정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 또는 해당 매장의 확인서면을 제출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정신청에 대하여 멤버십마일리지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사는 오류 마일리지를 정정하고 그 결과를 멤버십회원에게 통보합니다.
③ 멤버십회원이 부당한 방법에 의하여 마일리지를 발급받거나, 오류 등으로 인하여 멤버십마일리지가 초과 지급된 경우 회사는 본인사용 여부 등 확인절차를 거쳐 해당 멤버십마일리지 적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회사가 멤버십마일리지 적립 취소를 통보하는 경우 멤버십회원은 통보 후 60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기한 내에 이의가 없는 경우에는 멤버십회원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④ 멤버십회원이 구매한 재화 등을 반품 시에는 동 구매로 인해 적립되었던 멤버십마일리지는 차감됩니다.
⑤ 본 조에 따라 멤버십마일리지가 취소되어야 함에도 적립된 멤버십마일리지가 없거나 부족한 경우, 멤버십회원은 회사에게 취소되어야 하는 마일리지 상당 금액을 제25조 제3항 비율로 환산하여 반환하여야 합니다.
⑥ 멤버십마일리지는 멤버십회원의 최종 유상거래일(단, 일부 매장 거래 내역 제외)로부터 2년이 경과한 날에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다만, 거래와 상관없이 보유하고 있는 멤버십마일리지의 변동이 발생한 경우 거래일과 변동일 중 최근일자 기준 2년 경과한 날에 소멸됩니다. 사전에 별도의 사용기간을 명시하여 지급하는 기프트 마일리지 등은 적립일로부터 그 명시된 기간이 경과함으로써 소멸됩니다.
⑦ 멤버십마일리지가 마이너스인 경우 마일리지가 2년간 거래가 존재하지 않더라도 소멸되지 않고 마이너스 마일리지로 유지됩니다.
⑧ 회사는 멤버십회원의 멤버십마일리지가 마이너스인 경우 마이너스 마일리지 1마일리지당 1원으로 계산하여 언제든 반환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기프트마일리지

제27조 (기프트마일리지의 적립)
① 회사는 멤버십회원의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에서의 재화 등 구매내역을 고려하여 멤버십회원이 기프트마일리지 적립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에 참여한 경우 회사가 정한 바에 따라 지급합니다. (지급요건, 지급금액, 지급일, 유효기간 등 주체적인 내용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설명)
② 기프트마일리지의 기준이 되는 멤버십 등급 및 적립금액은 별도 멤버십 안내 페이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③ 기프트마일리지의 적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해당 멤버십회원이 부담합니다

제28조 (기프트마일리지의 정정, 취소 및 소멸)
① 기프트마일리지의 지급에 오류가 있을 경우, 멤버십 회원은 해당 기프트마일리지 적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멤버십회원에게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구매영수증 등의 확인서면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정신청에 대하여 기프트마일리지 지급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사는 오류 금액을 정정하고 그 결과를 해당 멤버십회원에게 통보합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경우 멤버십회원에게 부여한 기프트마일리지의 지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위법 또는 부당한 방법으로 기프트마일리지를 지급받은 경우
2. 특별지급의 전제가 된 주문의 청약철회, 취소 또는 반품의 경우
3. 기술상의 오류 등으로 인하여 기프트마일리지를 지급할 사유가 없는 자에게 기프트마일리지가 착오로 적립된 경우
④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기프트마일리지의 지급을 취소하는 경우 해당 멤버십회원은 적립 취소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단, 동 이의기한 내 해당 회원으로부터 이의가 없는 경우에는 회원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기프트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지급의 기초가 된 해당 이벤트 등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단, 해당 이벤트 등 페이지에서 지급될 기프트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을 달리 고지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기프트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을 그 지급일 포함 30일 내로 봅니다.
⑥ 유효기간 내 사용되지 않은 기프트마일리지는 유효기간 만료일 익일 자정에 자동 소멸되며, 사용 시점은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에서의 재화 등 주문완료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기프트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멤버십회원의 계정이 휴면 상태일 때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⑦ 회사는 기프트마일리지가 소멸되는 경우 해당되는 멤버십회원 모두에게 등록된 전자우편, SMS 등으로 해당 사실을 안내합니다. 단, 멤버십회원이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등 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 인하여 안내정보를 수신하지 못한 책임은 해당 멤버십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29조 (기프트마일리지의 사용)
① 기프트마일리지는 회사가 달리 고지하지 않는 한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에서 자사상품(일부 품목 제외 가능) 구매 시 지급결제수단으로 사용 가능하며, 상설 할인매장에서는 사용 불가합니다. 단, 현금으로의 상환 또는 상품권 구매 시 기프트마일리지의 사용은 불가능하며, 행사 또는 할인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기프트마일리지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기프트마일리지는 1마일리지 당 1원으로 환산되는 것이 원칙이나, 회사는 본 약관의 개정을 통하여 환산금액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경우에도 개정 약관의 효력 발생일 전까지 지급된 기프트마일리지에 대해서는 종전의 환산금액이 적용되고, 변경된 환산금액은 그러한 개정약관의 효력 발생일부터 지급된 기프트마일리지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③ 기프트마일리지는 유효기간 내 분할 사용 가능하며,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에서의 구매금액의 10% 한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 때 ‘구매금액’이라 함은 상품 할인을 적용한 후의 금액(단, 멤버십마일리지 적용내역과 쿠폰 할인은 미포함)을 말합니다.
④ 멤버십회원이 구매한 재화 등을 반품할 경우, 동 구매 시 사용되었던 기프트마일리지는 원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복원됩니다. 이 때 복원 시점은 매장 또는 브랜드 온라인몰 내 반품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⑤ 기프트마일리지는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반하는 개인 간의 약정은 회사에 대하여 효력이 없습니다.
⑥ 기프트마일리지의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해당 멤버십회원이 부담합니다.

제5장 기타사항

제3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31조 (손해배상 등)
회사와 멤버십회원은 본 약관 위반에 따른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해 상대방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32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3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3년 07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주)비케이브(이벳필드)은 아래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1. 수집목적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및 비인가 사용 방지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서비스 이용 내역 확인 및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통계 분석
- 고지사항의 전달 및 민원 사항의 상담 및 처리

2. 수집항목
(필수) 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선택) 주소, 일반전화번호, 성별
(자동수집정보) IP,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시간 등 로그, 쿠키

3. 보유기간
수집된 정보는 회원탈퇴 요청 후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다만 내부 방침에 의해 서비스 부정이용기록은 부정 가입 및 이용 방지를 위하여 회원 탈퇴 시점으로부터 최대 1년간 보관 후 파기하며, 관계법령에 의해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4. 동의 거부시 불이익
· 필수로 수집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로 동의를 해주셔야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선택적으로 수집되는 정보에 대한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으며, 거부하시더라도 회원가입 등 기본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  만 14세 미만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쇼핑정보 수신 동의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와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MS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회원가입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회원가입 닫기
닫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